즐겨찾기
최근본상품
최근본상품
상품등록하기 | 전체상품보기

회원로그인

비염연고 웰노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 693 작성일22-04-28 08:58 조회286회 댓글0건
상품명 비염연고 웰노스
판매가 17,000 원
상품상태 새상품
연락처
연락처는 로그인후 확인가능 합니다.
로그인하기 | 회원가입
010-****-****
이메일 j*****
관심상품등록 쪽지발송

본문

비염연고 웰노스
우리 몸은 폐까지 유해물질이 침입하지 못하도록 1차적 방어선 최전방인 코에 강력한 면역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비염은 대기오염, 집먼지 진드기, 기온차, 애완동물 털, 꽃가루, 스트레스 등 여러가지 요인으로 코 면역력의 약화로 발생 되지만 잘못된 치료법 (민간요법)과 관리 소홀로 증상 호전이 쉽지 않습니다. 코에서 폐로 이어지는 공기통로는 공기 중의 유해물질(세균, 바이러스, 미세먼지 등)과 끝없이 접촉합니다.

코로나19로 알려졌듯 폐는 세균, 바이러스에 감염되면 사망에 이를 수도 있습니다.

그럼 코의 기능을 알아볼까요?

콧털: 코털은 숨을 들이마실 때 수없이 진동하면서 진입하는 유해물질을 분산 시켜 비강 점막의 점액에 골고루 묻게된다.

​점막: 점막은 건조하고 차가운 공기를 촉촉하고 따뜻하게 바꾸어 폐에 공급한다.

​점액 : 라이소자임, 루그더닌 같은 항생제가 포함되어 있어 유해물질을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

​섬모: 섬모는 점액으로 덮여 있는데 콧속이 건조하면 성모기능은 약해질 수 밖에 없다.

​산화질소: 코의 점막에서는 산화질소가 생성되어 세균이나 바이러스를 제거한다.

코의 기능이 저하되면 산화질소 생성이 감소합니다.

​산화질소는 코로나 19 살균제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비염은 코 면역력이 약해질 때 찾아옵니다. 유해물질이 침입하거나건조하거나, 기온차가 심하거나산화질소 생성이 적을 경우 코 면역력이 약해집니다. 비염을 방치하면 기관지 기능이 약해져 기관지염, 천식, 비염, 축농증, 폐렴 등 호흡기병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성장기 어린이는 호흡기능이 약해지고 구강호흡으로 뇌에 산소가 부족해진다. 산소부족은 수면, 키 성장, 학습능력 등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코가 건조하면 안됩니다. 손은 건조하면 핸드크림을 발라주면서 생명과 밀접한 연관이 있는 코는 건조해도 관리하지 않는다면 안되겠죠?

예전에는 병원에서만 판매했는데 이제는 온라인에서 판매 중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4980r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제휴,광고 문의: jungocafe@gmail.com
copyright © jungocafe.com all rights reserved.